핫이슈 / / 2023. 2. 27. 16:56

[핫이슈] 신규 서비스업이라는 '롤매매' 현재상황

728x90

 

요즘 떠오르고 있는 신규 서비스직이 생겼다 

바로 '롤 매매'  

 

어떤어플에서 이렇게 코인충전 후에 

750~1100코인 내면 같이 보이스톡으로 게임하는데 

만원이다 ;;;;;; 

 

보면 이렇게 여자분들이 광고함 

 

이렇게 어필하면서 게임 진행, 얼굴과 목소리로 광고중 ;; 

실시간으로 일어나는 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조경제다 진짜;;

리뷰 글 더 가관이다 ; 

 

 

 

 

 

사람들이 돈내고 다 만족하는거같은데 건전하기도 한거같고 ; 그래도 이건 좀 이지 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 진짜 

 

의대생도 빠졌다 

이거 괜찮은거맞지?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