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 2021. 12. 4. 11:38

[연예] 송지효 시상식서 밑단 뜯어진 코트에 팬들 ‘부글부글’

728x90

머리자르고 첫 공식석상에 오른 지효누나 였는데요 ㅠㅠㅠㅠ 

뭔가 아쉬움때문에 팬들이 더 난리 치는거같아요 

블랙 블랙 너무 단조롭다 이런 말들이 많이 나오는데 

더 심각한건 따로 있었네!!

 

저  코트단 뜯어진거 보이시나요????????????????????????????????????????????????????

 

아무리 지효누님이 털털해도 ㅠㅠ 스타일리스트가 신경써줘야 하는거아닌가 ㅠ

 

이거때문에 엄청 논란이 일고 있네요 

그럼에도 지효누님은 더 열심히하겠다고 하니 팬이 안될수가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T인기상’을 받으며 “앞으로도 늘 그래왔듯이 늘 씩씩하고 건강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항상 응원합니다

 

꾹멍 커플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