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 2021. 7. 9. 10:52

펜트하우스 "유진살해" 천서진 김소연 프로필 정보

728x90

"SBS 금요일 드라마 펜트하우스" 광기 폭발 악녀 천서진을 연기하며 이번엔 유진살해 진범으로 나타나며 시청자한테 소름을 나오게 했는데요. 

 

오윤희(유진)을 절벽으로 밀어버릴때 표정과 연기는 진짜 너무나 최고의 연기였습니다. 배역에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눈빛 하나나가 역대급입니다. 

 

"이제야 모든 게 제자리를 찾았다" 천서진에 말처럼 전개가 어떻게될지 궁금합니다. 

 

 

 

악녀연기 최고봉인 김소연 배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980년 생이신대 .. 절대 그렇게 안보이네요. 데뷔는 중학교 <공룡선생> 으로 데뷔하였고  1998년도에는 유명했던 순풍산부인과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죠

 

2000년대 이브의 모든것, 엄마야 누나야에서 연기를 잘하느 배우로 각인했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김소연 배우는 "아이리스" 이때도 최고였죠 너무 감명깊게 잘봤어요 아이리스는 명작이에요 

그 이후로 많은 드라마를 찍으셨고 지금의 정점! "펜트하우스를 연기하고 계십니다. 

 

40세가 넘었다고는 절대 생각들지 않죠?? 사람은 정말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ㅠㅠㅠㅠ

저랑 나이가 차이가 나는데도 이렇게 다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상우배우랑 부부 사이 이랍니다 저번에 이상우배우님은 펜트하우스 시즌2에 출연하셔서 

드라마를 빛내주셨죠~ 엄청나게 사이좋은 부부라고 하네요 

 

악녀연기를 너무 잘해서 나쁜사람이라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정말착하시고 귀엽고 공손하시답니다.

팬되길 잘했네요 

유명한 짤이죠 기계한테 인사하는 김소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