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 2021. 7. 12. 12:20

'바람 폭로 전여친' 하준수 때문에 "인생망가짐"

728x90

개그맨 하준수를 두고 '환승 이별' 바람핀 폭로글이 등장해서 이슈화 되고있다.

하준수 전 연인이라는 사람이 폭로한 내용인데 자신과 8년간 연인관계 및 동거하던 사이 였다. 그러나  그 때 하준수가 바람을 피웠다고 말하며 지금 결혼 발표한 '안가연x하준수' 에게 무시당하며 헤어졌고 그뒤로 우울증 약을 3년째 복용하고 있다며 사과를 받지도 못했고 자신을 기만했다며 이야기하였다

 

이에 따른 전연인은 사과를 받고 싶다고 말한다. 근데이게 뭔 ; 결혼하다니까 발설? 이사람도 사람아니네

좀 이상하긴하네요 잘나가는게 보기 싫었던 걸가요?

하준수도 이에 따른 입장 표명을 했는데, 바람피운건 인정 근데 도의적으로 관계를 정리햇다고 하는데 

굳이 이걸 말했어야 했나 싶네요 바보 ;;;;ㅋㅋㅋㅋ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