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 2021. 7. 12. 15:19

'바람 폭로 전여친' 하준수 해명문 원본

728x90

삭제되었다는 하준수 해명문 이네요. 역시 쌍방에 말을 들어봐야해요 

아무 문제없었고,하준수가 뜨니까 까내리고 싶었나보네요 

 

실제 카톡내용 "용서한다" 이제 잘 지내라 어쩌고 저쩌고 했던 내용입니다. 

준수씨 고생많겠네요 

저렇게 잘 대해주고 그냥 저냥 지낸거같네요 

1. 바람 맞았고 바람 당사자인 여자랑은 헤어짐

 

2. 정식으로 거듭 사과 했었고 폭로자와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다고 생각했음(카톡짤 첨부)

 

3. 이제와서 사실이 아닌 내용과 함께 폭로하니 상처 받음

 

4. 폭로자가 올린 웨딩사진은 웨딩카페에서 찍은 컨셉사진

 

 

해결이 잘됬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