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뉴스 / / 2021. 12. 3. 00:44

[유머] 왜 솔로로 살아왔는지 알수있어 찔리냐?

728x90

 

아씨 여기서 개오글거림 못참겠음

왜 혼자 오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실례다....................................................................

옆에 남자애들 무슨생각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사귀고 결혼까지 하셧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솔로인지를 절실히 보여주는 장면 ;;;;;;;;;;;;;;;;;;;;;;;;;;;;;;;;;;;;;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