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뉴스 / / 2021. 12. 3. 00:31

[유머] 남사친들이 다 전남친? 이걸로 싸우는 커플

728x90

 

아래 보면 무조건 이해감 존나 심하다고 여태 생각했지? 

아니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으니까 이해한다고 하지만 진짜로 너무 힘든 연애네 

바람이지만 바람이라고 말할수도 없고, 그냥 몰랐다 이러는대 이게 진짜 몰랐던걸까?

 

남친이외의 여친이외의 다른사람이랑 밥먹은거 뭐한거 공유 한다는거 자체가 바람이라고 생각하지않나?

 

남자가 그냥 보살같은데... 힘들어서 만나겠나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