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 2021. 7. 23. 10:11

"펜트하우스 3" 결말 떡밥??????? 주단태-주석훈 자살??????

728x90

펜트하우스3 뇌피셜 영상이 엄청난 조회수를 만들고있다. 

유튜브 채널 '차국장TV _ 드라마 리뷰'에는 '하.. 주석훈, 주단태 '동반 ㅈㅅ' 결말에 대하여...

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는데!

 

내용은 이렇당 

첫 번째 근거로 '석훈이의 대사'를 들었다. 차국장은 "'내가 죽어야 겠네'라고 말했던 주석훈의 말이 떡밥이라면 결국 자신의 손으로 주단태를 몰락시키고 주단태와 함께 같이 죽음을 맞이할 거라는 예상"이라고 설명했다.

 

두 번째 근거로 '핏줄'에 관한 내용을 증거로 들었다. 그는 "석훈이가 주단태를 더욱 증오하게 된 현재 상황에서 유전자 검사 결과를 듣게 된 석훈이가 문제가 된다는 것인데 석훈이에게 주단태는 원래 친아빠였기 때문에 뭐가 문제가 될까 싶은데...그게 문제가 아닌 석경이(이하 한지현)가 친동생이 아니었다는 점에 초점을 둔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렇게되면 석훈이만 불상해지는데 ............. 어후 이드라마는 좋은게 없어 맨날 

이번주는 결방이니.... 한번 복습하는 차원으로 인물관계도를 ㅋㅋㅋㅋㅋㅋ

언른 다음주가 됫으면 좋겠네요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