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1. 11. 8. 01:00

[연예] '돌싱글즈2' 이창수 김은영에게 "1순위는 은영이"

728x90

요 커플 좀 달달구리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수씨가 인기가 많았는데 표현 먼저한 은영이한테 간 느낌이에요

 

아이 유무는 방송으로! ㅋㅋㅋㅋ 스포는 자제할게요 

 

 

요 커플은 어젯밤 스킨십을 하고 적극적으로 호감 표시를 하고 막.. 막 ..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였는대

 

다음날 차 안에서 어색해 보였는데 쿵덕쿵덕해요잉

ㅋㅋㅋㅋㅋㅋㅋ

 

 

아 여기가 포인트 

 

 "내가 예쁜 거를 굉장히 좋아한다. 그래서 내가 은영이를 좋아하나"

캬 창수씨 아주 맨트가...

 

아주 핑크핑크해서 잘됬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