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 2021. 11. 7. 00:27

[연예] 김종국 약물 "로이더"논란에 "모든검사 다해보겠다" 발언

728x90

 

김종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GYM종국(짐종국)' 커뮤니티에 "살다 살다 별, 너무 재밌고 신나는 이슈"라며 앞선 로이더 논란을 언급했다.

김종국은 "그냥 웃어 넘기고 가볍게 영상과 댓글로 재미 정도 드리려고 했는데 이게 뉴스에 까지 나왔다"며 "너무 재밌

는 콘텐츠가 될 것 같아서 초보 유튜버로써 도저히 그냥 넘길 수가 없었다ㅋㅋㅋㅋ 

 

개이슈 이러다가 약물사용한 몸좋은 사람들 다 걸러 낼수 있겠다

챌린지 생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인스타에 올린 김종국 검사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긴장타라 이형은 맨날 멋잇어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