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 2021. 7. 15. 15:50

'바람/불륜' 추자현 남편 우효광 증거 포착

728x90

추자현 남편 우효광이 바람/불륜 논란에 휩쌓였네요 진짜일까요 ??

 

15일 중국에서  우효광이 최근 늦은 밤에 술 자리를 가진 후 돌아가는 차 안에서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 우효광은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한 여성의 차량 탑승을 도왔고 곧바로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여성은 우효광의 무릎 위에 앉아 자신의 스마트폰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런 기사가 나왔네요 ;; 어떻하나요 우리나라에서 우블리로 인기 끌었던 추자현x우효광씨였는데 ..

의혹이 일파 만파인 가운데 예전에도 이런 일들이 있었다는 건데요 불필요한 신체접촉을 여성들과 해왔다는 겁니다

친절해서그런건 절대 아니겠죠?

 

 

위사진이 그 논란에 사진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방송나왔을대 너무 애처가로 나와서 인기가 많았는데 충격이네요 

실망스럽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